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CCM

약할 때 강함 주시네 You are My All in All

by 그일라 2021. 10. 11.
반응형

약할 때 강함 주시네 You are My All in All

참으로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영어 제목은 '당신은 나의 모든 것 중의 중의 모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한글 표현은 쓰이지 않는 표현이기 '주님은 나의 모든 것'으로 번역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한글 번역 제목은 <약할 때 강함 되시네>입니다. 아마도 가사의 첫 부분을 제목으로 정했기 때문이겠죠. 그대로 아쉽습니다.

가사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La la la la
You are my strength when I am weak
You are the treasure that I seek
You are my all in all
Seeking You as a precious jewel
Lord, to give up I'd be a fool
You are my all in all
Taking my sin, my cross, my shame
Rising again I bless Your name
You are my all in all
When I fall down You pick me up
When I am dry You fill my cup
You are my all in all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You are my strength when I am weak
You are the treasure that I seek
You are my all in all
Seeking You as a precious jewel
Lord, to give up I'd be a fool
You are my all in all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Jesus, Lamb of God
Worthy is Your name
Worthy is Your name
La la la la
Oooohhh

 

이 찬양은 주님은 당신에게 무엇입니까?를 묻습니다. 주님이 진정 당신의 보화라면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나이 든 탓일까요? 이 찬양을 함께 이들의 자꾸 보고 싶습니다. 다들 잘고 있겠죠? 다들 나보다 한 두 살 많았는데... 고향을 떠나 낯선 부산 땅에 발을 디뎠을 때 반갑게 맞이해준 형들과 누님들이었습니다. 왜 어느 누구도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건지???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