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CCM

내 안에 사는 이(C코드, 악보, 동영상)

by 그일라 2020. 5. 30.
반응형

내 안에 사는 이(C코드, 가사, 악보, 동영상)

게리 가르시아 (Gary Garcia)

Buckner & Garcia는 오하이오 주 Akron의 Jerry Buckner와 Gary Garcia로 구성된 미국 음악 듀오였다. 그들의 첫 녹음은 1972 년에 "Gotta Hear the Beat"라는 신곡을 연주하며 Animal Jack으로 녹음되었다. 

Jerry Buckner와 Gary Garcia

 

[가사]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영문가사]


Christ in me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He’s my King He’s my song
He’s my life He’s my joy
He’s my strength He’s my sword
He’s my peace He’s my Lord

 

 

 

 

 

 

 

 

 

두란노 경배와 찬양 <내 안에 사는 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