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E코드 빠른 찬양

by 그일라 2019. 11. 15.
반응형

E코드 빠른 찬양

 

E코드 찬양 중에서 빠른 곡을 선별했습니다. 모든 곡을 알고 선별한 것은 아닙니다. 가능한 확인하려고 했지만 혹 느린 곡도 있을 수 있습니다. 찬양콘티를 작성할 때는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찬양을 할리는 없겠지만. 중간 빠르기 곡도 함께 넣었습니다. 어떤 곡은 매우 천천히 부르기도 하지만 빠르게 부르는 찬양도 있습니다. 이런 곡도 함께 넣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난한 자 부요케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강물 같은 주의 은혜

강한 용사 무장하신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

그곳에서 기도(카자스탄 노래)

그날 그날이 오기를

기묘라 모사라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나는 아무 것도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의 등 뒤에서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하는 자

내 마음 가득히

내 영이 주를

내가 어둠 속에서

너 근심 걱정 와도

너는 너의 본토 아비집을

너를 해치 못하리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

맑고 밝은 날

목마른 자들아

부활 했네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성령의 바람 Wind of God

손을 높이 들고

어둠의 우리 빛으로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예수님 목마릅니다

예수님이 좋은 걸

오직 승리의 열쇠는

옳은 길 따르라

우리 모두 함께(할렐루야 할렐루야)

우리 함께 기뻐해

우리가 여호와께

우리에게 향하신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이 날은 주가 지으신

전능하신 주

존귀 오 존귀 하신 주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인자와 자비

주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

주께 두 손 모아 비나니

주를 향한 나의 사랑

주의 사랑으로

찬송하라

찬양의 노래

크신 주께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해 뜨는 데부터

호흡있는 모든 만물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