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E코드 느린 찬양 목록

by 그일라 2019. 11. 15.
반응형

E코드 느린 찬양 목록

 

E코드 찬양중에서 느린 찬양을 선별했습니다. 모든 곡을 확인하고 고른 것은 아닙니다. 찬양콘티를 작성할 때는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빠르지만 느리게 부를 수 있는 찬양도 함께 실었습니다.

 

가난한 자 부요케

강물 같은 주의 은혜

 

거룩한 땅에1

거룩한 땅에2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

그곳에서 기도(카자스탄 노래)

그날 그날이 오기를

나는 아무 것도

나의 마음을

나의 부르심

나의 사랑하는 자

날마다 숨 쉬는 순간마다

내 마음 가득히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너의 본토 아비집을

너를 해치 못하리

두 손 들고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

들으라 이스라엘

목마른 자들아

부활 했네

빛 되신 주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성령의 바람 Wind of God

아바 아버지

어둠의 우리 빛으로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예수 가장 귀한 이름

오직 승리의 열쇠는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

우리가 여호와께

우리에게 향하신

전능하신 주

전심으로 주 찬양

좋으신 하나님

주 앞에 다 엎드려

주께 두 손 모아 비나니

주는 거룩 거룩

주는 평화

주님 계신 곳에

주님 내 아버지

주를 향한 나의 사랑

주의 사랑으로

찬양의 노래

하나님은 너를 지키는 자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

할렐루야 할렐루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