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A코드 찬양

by 그일라 2021. 4. 3.
반응형

 

A코드 찬양 목록

A코드 찬양는 대체로 웅장하고 적당한 속도가 많은 타입니다. A코드 찬양 목록입니다. 찬양콘티를 작성 할 때 도움이 되도록 목록표로 만들었습니다. 곡은 계속해서 증보됩니다. 제목이 다른 경우 (  )안에 원 가사를 넣은 곡도 있습니다.

A코드 느린 찬양

 

갈보리 산 위에

고개 들어 주를 맞이해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의 영혼이 잠잠히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 구주 예수님

당신의 그 섬김이 (해 같이 빛나리)

평강의 왕이요

 

A코드 빠른 찬양

 

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가서 제자 삼으라)

 

감사해 시험이 닥쳐올 때에

강물같이 흐르는 기쁨

강하고 담대하라

 

교회여 일어나라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그날이 도적같이

 

나 사는 동안

나 주와 함께 걷기 원해요 (나의 사랑이)

나 주의 것 주 내 안에

나 홀로 있어도 내 아픈 마음 (주 없이 살 수 없네)

나는 광대한 주 이름 찬양

나는 믿네

나는 찬양하리라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낮은 자의 하나님)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나의 모든 행실을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나의 안에 거하라

 

 

 

 

난 예수가 좋다오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낮은 자의 하나님

 

내 마음 다해 주 이름 찬양해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내 맘에 한 노래 있어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주 임재 안에서)

내 안에 부어 주소서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 (아름다우신)

내 주님 살아 계시기에

내가 만민 중에

내가 만민중에

너 근심 걱정와도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스바냐 3장 17절)

 

너희 모든 만물들아

너희는 가만히 있어

 

들려오는 주의 음성

들어오라 지성소로(거룩하신 주님 앞에)

똑바로 보고 싶어요

마라나타

만세 반석

많은 사람들 (난 예수가 좋다오)

멀고 험한 이 세상 길 (돌아온 탕자)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모든 상황 속에서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민족의 가슴마다 (그리스도의 계절)

보좌에 계신 하나님

보혈 세상의 모든 (예수 피 밖에)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부흥(이 땅의 황무함을)

사망의 그늘에 앉아 (그날)

살아계신 주(주 하나님)

선포하라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성도여 다 함께

신실하신 하나님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아름다우신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새벽이슬 같은)

안개가 날 가리워 (주님은 산 같아서)

어두운 밤길에서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영광의 주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예수 나의 치료자)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예수 우리 왕이여

예수의 이름은 참으로 놀랍네

오 하나님 온 땅 위에

오직 주만이

온 맘으로 송축하리

온 세상 창조주

왕 되신 주 사랑합니다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비전)

우리 오늘 눈물로(보리라)

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우리 주안에서 노래하며

우리는 사랑의 띠로

우리를 죄에서 구하시려

우물가의 여인처럼

유월절 어린 양의 피로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부흥)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주 곁에 거하리

주 발 앞에 무릎 꿇고(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주 앞에 나와 제사를 드리네(온전케 되리)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주 이름 찬양 풍요의 강물 흐르고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살아계신 주)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까이

주께 가오니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만세 반석)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주님 나라 임하시네

주님 내 마음 모아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신실하신 하나님)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주님과 같이 내 마음 만지는

주님은 내호흡

주님은 아시네

주님이 주신 땅으로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주만 바라볼지라(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주발 앞에 무릎 꿇고(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도를 버리고(성령의 불로)

주의 아름다움은

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찬양 받으시기 합당한 분

찬양 찬양 소리 높여 주께 찬양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참 반가운 신도여

창조주 하나님께 영광을

천 번을 불러봐도

 

평강이 있을지어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영원해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주만 바라볼지라)

하나님의 어린양

하늘 위에 주님 밖에(주는 나의 힘이요)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하늘이여 외치라

 

A코드 빠르고 느린 찬양 [이곳]에서 확인 바랍니다.

 

 

문서발행일 2019-10-17 18:03
1차수정일 2021-04-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