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대표기도문

7월 마지막 주 주일 대표 기도문

by 그일라 2022. 7. 22.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은 2022년 7월 31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을 소개합니다. 2022년 7월은 다섯째 주까지 있습니다. 7월 다섯째 주는 7월 31일 주일입니다. 7월의 마지막 주일이자 마지막 날입니다. 이런 날이 쉽지 않은 데 이렇게 되었네요. 잠잠하던 코로나가 다시 재확산되면서 여러 부분에서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더욱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 대부분의 학교들은 7월 24일이나 25일 경에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많은 교회가 7월 중순경에 유치부 성경학교를 마치고 유년부와 초등부 성경학교를 24일 주간에 실시할 것입니다. 기도자들은 잘 챙겨서 위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7월 하순부터 8월 하순 안에서 중고등부 수련회와 청년부 수련회가 계획되어 있을 것입니다. 담당 교역자들과 통화해 보시고 꼭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낮 예배 시간에 기도해 준다면 광고되고 관련자들은 힘이 될 것입니다.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죄인들을 구원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죽어 마땅한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을 사랑하고 소망하는 자들로 거듭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마지막 주일을 저희에게 허락하셔서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폭염이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지만 주님께 나와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강림하여 주사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7월의 마지막 주일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월은 흐르고 또 흘러 어느덧 2022년의 7개월이 과거속으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도우심 가운데 7월을 잘 보내고 8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름의 한 중앙을 지나고 있으며, 교회로서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8월도 주의 은혜로 잘 보낼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8월의 바다

 

이번 주 중고등부 수련회가 청년회 수련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책임질 귀한 청년들입니다. 주님께서 수련회의 모든 일정 가운데 함께 하사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충만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일정과 프로그램 가운데 역하여 주사 매 순간과 매 시간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수련회 기간 동안 안전사고가 일절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진행하는 모든 이들이 지치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수련회를 통하여 중고등부과 청년회가 다시 일어나게 하시고, 더욱 열정적인 믿음으로 회복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높으심과 사랑을 온전히 깨닫고 체험함으로 수련회 이전보다 더욱 강하고 소망이 넘치는 주일학교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수련회 기간 동안 잊혀진 하나님의 대한 사랑을 더욱 깊이 깨닫고 소망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항상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동행함으로 참된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계속하여 폭렴이 이어지는 가운데 있습니다. 홀로 독거하는 연로한 노인들과 육신이 연약한 이들을 붙들어 주시고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임재하시고 우리의 심령을 감찰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시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으로 능력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기도문/예배대표기도문] -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우리의 소망이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2년 7월 10일, 7월 둘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소개합니다. 7월 둘째 주는 구역 방학과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bible66.tistory.com

 

[대표기도문/예배대표기도문] - 7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오늘 기도문은 2022년 7월 24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평신도 장로 대표 기도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고

bible6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