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대표기도문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2월 23일 마지막 주

by 그일라 2022. 2. 6.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23일 마지막 주 수요 예배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넷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27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입니다. 대선을 코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라 너무나 복잡한 상황이 일어납니다. 나라를 위해 세계정세

bible66.tistory.com

 

선하고 아름다우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저희들을 주님을 예배하는 자리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예배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생명의 주님,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여 주사 믿음으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주님의 사랑을 한량없이 받았음에도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고 우리의 욕심을 따라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목마른 자들은 내게로 와서 마시라 하신 주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오늘도 갈급한 심령으로 주님께 나와왔으니 주여 오늘도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시옵소서. 세상을 향한 갈증이 아니라 주님을 향한 목마름을 가지고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물질과 성공이 우리를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의 눈이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 주옵소서. 

 

우리가 기도로 더욱 주님께 나아가게 하옵소서.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사, 사람들에게 보이는 기도가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기도, 하나님께만 고백하는 기도를 하게 하옵소서.

 

죄에 억눌리고 두려움에 사로 잡힌 자들이 주의 복음으로 해방되게 하시고, 찬양의 능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찾아오는 두려움과 걱정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고백을 통해 담대함과 기쁨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2월의 마지막 수요일 예배을 드리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겨울도 서서히 물러가고, 봄이 우리 곁에 다가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점 코로나의 위력이 약해지고 사망자고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속히 코로나가 완전히 박멸되어 다시는 우리를 괴롭히지 않게 하옵소서.

 

대통령 선거가 2주 남았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국민을 위하여 성실하게 일하는 겸손한 자가 대통령에 당선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크신 은혜를 부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께 강력한 능력을 입혀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