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C코드 찬양

by 그일라 2019. 10. 13.
반응형

C코드 찬양 목록표

 

드디어 오늘까지 모든 코드 목록 완성했습니다. 곡들은 계속하여 증보됩니다. 신곡이 올라오는 대로 수정해 증보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 번역되어 불리거나 한국 내에서 작사 작곡된 곡들은 이곳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많은 곡이 있기 때문에 모든 곡이 될 수는 없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고 없는 찬양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orn Again(제이어스)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여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룩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구세주를 아는 이들

구원이 하나님과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이 세상 가장)

그 이름 높도다

기뻐해 주님을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 비로소 이제

나 비록 가진 것 없으나

나의 등을 기대고

나의 만족과 유익을

나의 삶이 주께 영광

날 만나라 날 만나라

내 구주 예수님

내 안에 사는 이

내 영혼아 여호와를

내 이름으로(역대하 7:14)

내 입술로

내 평생에 가는 길

내가 만약 나비라면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너 결코 용기 잃지 말아라

너는 담장 너머로(야곱의축복)

놀라운 주의 사랑

눈을 들어 주를 보라

능력 위에 능력으로

능력의 이름 예수

능희 너희를 보호하사

다시 복음 앞에

마귀들과 싸울지라

매일 스치는 사람들

먼저 그 나라와 의를

모두 다 나아와 사랑의 왕을 보라

무엇이 변치않아(십자가)

보이지 않는 영원한 왕

보좌에 계신 이와

복음들고 산을 넘는

복있는 사람은

불을 내려 주소서

사랑이 구주를 죽게 했네(왜 날 사랑하나)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

살아계신 성령님

새 노래로 주 찬양해

새벽부터 우리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여 임하소서

승리관을 쓰신 주님

승리하리라

실로암

심령이 가난한 자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아주 먼 옛날

야곱의 축복

약한 나로 강하게

어두운 밤에(실로암)

어찌하여야 그 크신

언제나 내 모습

언제나 내 모습

여호와 우리 주여(시편 8편)

여호와는 나의 반석

영광 영광 왕께

예수 나를 보시네

예수 나의 가장 큰 이름

예수 사랑해요

예수 사랑해요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예수님은 나의 사랑

오 신실하신 주

오 하나님 받으소서

오라 주님께 즐거이 노래하며

온 땅과 만민들아

왜 나만 겪는 고난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는 모두 다

우린 주의 자녀이니

우릴 사용하소서

위대한 주

유다의 사자 일어나

은혜로만

이 땅의 동과 서

이렇게 좋은 날

이제 내가 살아도

임마누엘 임마누엘 그 이름은

있는 모습 그대로

전능하신 나의 구주 All Things are Possible

정결한 마음 주소서

존귀 하신 주

죄인들을 위하여

주 보혈 날 씻었네

주 안에 우린 하나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주 알기 원합니다

주 예수 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 예수 사랑 기쁨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은혜 날 채우시네

주 찬양 Praise the Lord with all your heart

주께 감사하세

주께와 엎드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의 시간에

주를 섬기기 원합니다

주의 강한 용사들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I will magnify

즐거웁게 찬양하면서

진리의 빛 임하여

찬양해 주님을

참참참

하나님 한 번도 나를

하나님의 음성을

하나님이시여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항상 진실케

회복시키소서

힘들고 지쳐

반응형

'Hymn&praise > 코드별찬양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코드 느린 찬양  (0) 2019.10.30
A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0
F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0
F코드 느린 찬양  (0) 2019.10.26
F코드 빠른 찬양  (0) 2019.10.25
[찬양 콘티] G코드 빠른 찬양  (0) 2019.10.23
B코드 찬양  (0) 2019.10.17
F코드 찬양  (0) 2019.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