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A코드 빠른 찬양

by 그일라 2019. 10. 30.
반응형

A코드 빠른 찬양

 

A코드 중에서 어느 정도 빠르기가 있는 찬양들을 선별했습니다. 목록만 제공하니 참고하셔서 찬양콘티 작성할 때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중간 빠르기의 곡도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표기했습니다. 저의 실수로 빠르지 않은 곡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콘티를 작성할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가서 제자 삼으라)

교회여 일어나라(중간)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그날이 도적같이

나 주와 함께 걷기 원해요(나의 사랑이)

나는 광대한 주 이름 찬양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낮은 자의 하나님)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난 예수가 좋다오

낮은 자의 하나님

내 마음 다해 주 이름 찬양해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주 임재 안에서)

내 안에 부어 주소서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 (아름다우신)

내 주님 살아 계시기에

너 근심 걱정와도

너희 모든 만물들아

들려오는 주의 음성

만세 반석

많은 사람들 (난 예수가 좋다오)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보좌에 계신 하나님

보혈 세상의 모든 (예수 피 밖에)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살아계신 주

선포하라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성도여 다 함께

신실하신 하나님

아름다우신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새벽이슬 같은)

어두운 밤길에서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영광의 주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예수 나의 치료자)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예수의 이름은 참으로 놀랍네

오 하나님 온 땅 위에

온 세상 창조주

왕 되신 주 사랑합니다

우리 주안에서 노래하며

우리는 사랑의 띠로

우리를 죄에서 구하시려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주 이름 찬양 풍요의 강물 흐르는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살아계신 주)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만세 반석)

주님 내 마음 모아

주님과 같이 내 마음 만지는

주님은 내호흡

주님은 아시네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찬양 받으시기 합당한 분

찬양 찬양 소리 높여 주께 찬양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찬양하세

참 반가운 신도여

창조주 하나님께 영광을

평강이 있을지어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영원해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늘 위에 주님 밖에(주는 나의 힘이요)

하늘이여 외치라

반응형

'Hymn&praise > 코드별찬양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 찬양 목록  (0) 2019.11.06
C코드 느린 찬양  (0) 2019.10.31
C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1
A코드 느린 찬양  (0) 2019.10.30
F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0
F코드 느린 찬양  (0) 2019.10.26
F코드 빠른 찬양  (0) 2019.10.25
[찬양 콘티] G코드 빠른 찬양  (0) 2019.1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