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코드별찬양목록

C코드 빠른 찬양

by 그일라 2019. 10. 31.
반응형

C코드 빠른 찬양

 

C코드 빠른 찬양 목록입니다. 전반적으로 빠른 곡이긴 하지만 상황에 따라 느리게 부를 수 있는 찬양도 있고, 중간 빠르기도 있습니다. 모든 곡을 다 검증한 것은 아니니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종종 속도에 따라 느린 곡과 중첩된 것도 있습니다.

 

거룩하신 주님 지존하신

광대하신 주님

구세주를 아는 이들

구원이 하나님과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이 세상 가장)

기뻐해 주님을

나의 등을 기대고(쉼터)

날 만나라 날 만나라

내 구주 예수님 주 같은

내 영혼아 여호와를

내 입술로

내가 만약 나비라면

내가 산을 향하여

너 결코 용기 잃지 말아라

너는 담장 너머로(야곱의축복)

마귀들과 싸울지라

복음들고 산을 넘는

불을 내려 주소서

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

새 노래로 주 찬양해

새벽부터 우리

성령이여 임하소서

승리관을 쓰신 주님

승리하리라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아주 먼 옛날

야곱의 축복

어두운 밤에(실로암)

여호와는 나의 반석

영광 영광 왕께

예수 나를 보시네

예수 나의 가장 큰 이름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예수님은 나의 사랑

오 하나님 받으소서

오라 주님께 즐거이 노래하며

온 땅과 만민들아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는 모두 다

우린 주의 자녀이니

우릴 사용하소서

위대한 주

유다의 사자 일어나

은혜로만

이렇게 좋은 날

전능하신 나의 구주 All Things are Possible

정결한 마음 주소서

존귀 하신 주

죄인들을 위하여

주 안에 우린 하나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 알기 원합니다

주 예수 사랑 기쁨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은혜 날 채우시네

주 찬양 Praise the Lord with all your heart

주께 감사하세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를 섬기기 원합니다

주의 강한 용사들

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I will magnify

즐거웁게 찬양하면서

진리의 빛 임하여

찬양해 주님을

참참참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회복시키소서

 

C코드 찬양콘티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Hymn&praise > 코드별찬양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별 찬양 목록] Dm코드 찬양 목록  (0) 2019.11.07
[코드별 찬양 목록] Bm코드 찬양  (0) 2019.11.06
Am 찬양 목록  (0) 2019.11.06
C코드 느린 찬양  (0) 2019.10.31
A코드 느린 찬양  (0) 2019.10.30
A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0
F코드 빠른 찬양  (0) 2019.10.30
F코드 느린 찬양  (0) 2019.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