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새로운찬양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 신승희

by 그일라 2019. 10. 15.
반응형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신승희



2012년 발매된 <새신자를 위한 행복한 초대 Welcome> 앨범에 들어가 있는 곡입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곡입니다. 오직 주님의 사랑만이 나를 숨쉬게 한다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이 찬양은 어느 누구도 감당할 수 없는 주님의 사랑을 경험한 체험적 고백입니다.

 

'오직 주님만이'라는 가사에 집중해 봅시다. 세상엔 수많은 위로와 행복이 있습니다. 그러한 위로와 행복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세상적인 위로는 오류와 찰나적입니다. 잠깐의 위로와 격려는 되지만 진정한 의미의 위로는 될 수 없습니다. 하이델베르크 1문은 우리의 진정한 위로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소개합니다. 

 

하이델베르크 1문
살아서나 죽어서나 당신의 유일한 위로는 무엇입니까?

 


살아서나 죽어서나
     나는 나의 것이 아니요,
     몸도 영혼도
     나의 신실한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그의 보혈로 나의 모든 죗값을 완전히 치르고
     나를 마귀의 모든 권세에서 해방하셨습니다.
또한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의 뜻이 아니면
     머리털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나를 보호하시며,
     참으로 모든 것이 합력하여
     나의 구원을 이루도록 하십니다.
그러하므로 그분은 그의 성신으로
     나에게 영생을 확신시켜 주시고,
     이제부터는 마음을 다하여
     즐거이 그리고 신속히
     그를 위해 살도록 하십니다.

 

참으로 위로가 되는 말씀이 아닙니까? 그렇습니다. 우리는 오직 주님만이 우리의 위로가 된다는 사실을 기억합니다. 우리의 찬양은 이러한 고백을 통해 진정한 위로이신 주님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가사]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세상 그 어떤 어려움 속에도
주 은혜로 나를 돌보시며
세상 끝날까지 지켜주시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능력이시며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시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세상 그 어떤 어려움 속에도
주 은혜로 나를 돌보시며
세상 끝날까지 지켜주시네
주 사랑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갈 수 없는 그 곳으로
주의 사랑 나를 붙드시며
세상 끝날까지 인도하시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세상 그 어떤 어려움 속에도
주 은혜로 나를 돌보시며
세상 끝날까지 지켜주시네
주 사랑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갈 수 없는 그 곳으로
주의 사랑 나를 붙드시며
세상 끝날까지 인도하시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능력이시며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시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능력이시며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시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능력이시며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시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주님만이 내 아픔 아시며
주님만이 내 맘 어루만지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내 능력이시며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시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어느 누구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어느 무엇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 찬양 동영상 신승희 노래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어노인팅 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