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주제찬양

[주제 찬양] 임재와 친밀함 또는 주께 가까이 나아가는 찬양

by 그일라 2019. 11. 8.
반응형

[주제 찬양] 임재와 친밀함 또는 주께 가까이 나아가는 찬양

 

 

주님의 임재를 갈망하는 마음을 담은 찬양을 선별했습니다. 시편 42편에서 시편 기자는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 주님을 찾는다고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부재 속에서 주님의 임재와 인도하심을 갈망합니다. 많은 찬양들이 경배를 목적으로 하지만 주님의 임재를 갈망하기도 합니다.

 

 

나의 영혼이 잠잠히(A)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E)

내 손을 높이 주께(G)

내 이름 아시죠(E)

내가 주인 삶은(G)

사랑합니다 나의 기도 들으사(G)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G)

예수님 목마릅니다(성령의 불로 E)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 서리라(G)

오직 주님만(G)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D)

온 맘 다해 주 사랑하라(F)

주님 말씀하시면(D)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A)

주님 사랑해요 말하지 않아도(G)

주님과 같이 내 마음(G)

하나님께로 가까이(G)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A)

 

[찬송가]

 

338장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