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주제찬양

[주제 찬양] 교제와 위로, 격려의 찬양 모음

by 그일라 2019. 11. 9.
반응형

[주제 찬양] 교제와 위로, 격려의 찬양 모음

 

 

하나님은 서로 사랑하라 하십니다. 원수를 사랑하고 축복하라 하십니다. 이것은 ‘원수만’이 아니라 ‘원수까지도’ 사랑하라는 말입니다. 성도가 서로를 축복하고 격려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매우 기뻐하시는 것입니다. 찬양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며 축복할 수 있다면 이처럼 아름다운 것도 없을 것입니다. [위로와 격려] 찬양과 겹치는 부분이 많지만, 함께 나눈다는 의미에서 교제송 중심으로 선별해 보았습니다.

 

 

 

 

그의 생각(F)

기대

날 사랑하신(G)

내 이름 아시죠(E)

내 주 같은 분 없네(E)

내가 너를 도우리라(D)

내가 쓰러진 그곳에서

너는 내 것이라(D)

너는 내 아들이라(C)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A)
주만 바라볼찌라(A)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당신은 나의 축복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은 소중한 사람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당신을 위한 사랑이죠

당신을 지으신 하나님의 기쁨

당신을 축복합니다

당신을 향한 노래

당신의 그 섬김이(A)

당신이 내게

바닥에 새신 사랑(F)

부르신 곳에서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G)
왜 슬퍼하느냐(G)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E)

삶의 작은 일에도(F)

선하신 목자(D)

세상일에 실패 했어요(D)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G)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G)

아바 아버지(E)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G)

아버지 사랑합니다(F)

아주 먼 옛날(C)

아침 안개 눈 앞 가리듯(D)

약한 나로 강하게(C)

약할 때 강함 되시네(F)

얼마나 아프실까(C)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 서리라(G)

오직 주님만(G)

온 맘 다해 주 사랑하라(F)

우리 모일 때 주 성령(D)

우린 함께 걷고 있죠(G)

위로 하여라 네가 아플 때(D)

위로송

주 품에 품으소서(C)

주님 사랑해요 말하지 않아도(G)

주님 손 잡고 일어나세요

주님과 같이 내 마음(G)

주만 바라볼찌라(A)

천년이 두 번 지나도(G)

하나님께로 가까이(G)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G)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E)

하나님의 음성을(시편 40편 C)

해 같이 빛나리(A)

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