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 기도문(7월 셋째주)

그일라 2020. 7. 7.
반응형


수요예배 기도문(7월 셋째주)


찬양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 드립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주님의 보좌 앞에 나와 주님을 예배할 수 있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우리의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배합니다. 오늘도 크신 은혜로 채워 주사 주님만을 높이는 예배 되게 하옵소서.


회개


삼일의 시간을 주님 앞에 내어 놓습니다. 주께서 주신 은혜로 날마다 거룩하게 살아가야 했지만 그렇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말씀과 동행하는 거룩한 삶을 통해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살아가야 함에도 우리의 욕심을 따라갔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 고개숙여 주님께 회개하오니 주의 보혈로 씻어 주시옵소서.


간구


사랑의 주님, 지금 우리나라는 코로나로 인해 너무나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헤어 나오지 못할 상황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 이 나라를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의 능하신 손이 이 나라를 지키고 있음을 고백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의 말씀을 받고자 이곳에 선 주의 백성들에게 성령의 기름부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갈급한 심령 속에 주의 은혜가 단비처럼 내리게 하옵소서.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마음대로 찬양하지 못하고, 뜨겁게 기도하지 못함으로 많은 이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주님, 이 시간 주님의 강력한 능력의 말씀이 선포될 때 듣는 이들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신 목사님께 엘리야의 심령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늘에 불을 내린 엘리야의 능력으로 말씀을 선포하게 하시고, 성령의 말하게 하심을 따라 하늘의 진리를 선포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실 하나님을 찬양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을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