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주제찬양

[주제 찬양] 기도 관련 찬양 모음

by 그일라 2021. 6. 23.
반응형

[주제 찬양] 기도 관련 찬양 모음

 

기도와 관련된 찬양들입니다. 기도에 대한 찬양이기도하고, 기도 자체 찬양이기도 합니다. 구약의 다양한 기도를 찬송으로 작곡한 것들도 많습니다. 일단 제목만 이곳에 실었습니다. 자료는 계속 추가 됩니다. 좋은 찬양 있으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와 관련된 성구는 <주제성구 기도>에서 확인하십시오.]

 

야베스의 기도(G)

야베스의 기도(내가 엄마 A)

보이지 않아(다윗의 기도 Am)

내가 고난 받을 때(요나의 기도 G)

기도의 강한 용사(다니엘의 기도 E)

한나 같은 기도로(다니엘의 기도 C)

내 평생을 두고(아굴의 기도 Bb)

 

고개를 들고서(기도 Eb)

그를 향하여 우리가(C)

기도는 만사를 변화 시킨다(C)

 

기도할 수 있는데(G)

참으로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기도야 말로 전적으로 능력있는 하나님을 높이는 것입니다.

 

나는 힘을 구했지만(E)

나의 간절한 기도(C)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A)

 

 

내 마음 속에 가득찬(주님의 나라를 위한 기도 Am)

내 이름으로 일컫는(C)

내가 고난당할 때(G)

내가 말하겠사오니(욥의 기도 E)

마음이 상한 자를(F)

멸망의 죄악에서(Am)

우리 함께 기도해(E)

우물가의 여인처럼(A)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F)

 

정결한맘 주시옵소서(G)

시편 51편을 배경으로 만든 찬양입니다. 자신의 죄를 인정하며 하나님께 기도하는 다윗의 마음을 담은 찬양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기도 D)

주여 나를 평화(G)

하늘의 문을 여소서(Bb)

항상 진실케

 

[기도 관련 찬송가]

기도 관련 찬양입니다. 기도회 시간에 함께 부를 수 있는 찬양도 포함 시켰습니다. 

 

361장 기도하는 이 시간(Eb)

362장 주여 복을 주시기를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364장 내 기도하는 그 시간

365장 마음속에 근심있는 사람

366장 어두운 내 눈 밝히사

367장 인내하게 하소서 주여 우리를

368장 주 예수여 은혜를

369장 죄짐 맡은 우리 구주(F)

370장 주 안에 있는 나에게(G)

452장 내 모든 소원 기도의 제목(D)

453장 예수 더 알기 원하네(Ab)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D)

455장 주님의 마음을 본받는 자(Bb)

456장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