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주제찬양

어린이 관련 찬양

by 그일라 2021. 3. 30.
반응형

어린이 찬양

어린이와 관련된 찬양을 모았습니다. 어린이가 부르는 찬양, 어린이와 관련된 찬양들입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코드는 시간이 되는대로 정리하니 코드가 없는 찬양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ou are my special(하늘의 별들처럼-천관웅)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나 기뻐하리
나는 예배자 입니다
나로 부터 시작되리
나를 세상의 빛으로 부르신 주님
나를사랑하는 주님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의 가장 낮은 마음(A)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사랑 어여쁜자야
나의 사랑 하는 책
나의 참친구
난 예수가 좋다오(A)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내 진정사모하는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내가 어둠속에서
내가 엄마 품 속에서(야베스의 기도)
내 이름 아시죠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내 아들이라
너는 시냇가에
너는 축복의 씨앗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달고 오묘한 그말씀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사람
또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목마른 사슴(D)
무화과 나뭇잎이
물댄동산(주님항상 너를 인도하시리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자여
사막에 샘이 넘쳐
선하신 목자
선한 목자 되신 우리주
손을 높이들고(E)
신실하게 진실하게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아바 아버지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주먼 옛날 하늘에서는
야곱의 축복
예수 가장 귀한그이름
예수 사랑하심은
예수님 찬양
예수님이 말씀하시니
예수이름이 온땅에(D)
요한의 아들시몬아
우리 함께 기뻐해(E)
우리함께모여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E)
주 예수 사랑 기쁨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주님은 너를 사랑해
주예수 기뻐 찬양해
주와 같이 길가는것(D)
주우리 아버지
주의 발자취를 따름이
주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주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주의 이름 송축하리
주의 자비가 내려와(D)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해요(너는 보배롭고 존귀한자)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분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주만 바라볼지라)
하나님의 은혜(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하늘위에 주님 밖에(E)
하늘의 해와 달들아
항상 진실케
해뜨는데 부터
형제의 모습속에 보이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