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praise/찬양콘티

[찬양 콘티]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 이와 같은 때엔(D코드)

by 그일라 2019. 11. 6.
반응형

[찬양 콘티]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 이와 같은 때엔(D코드)

D코드 느리고 은혜로운 찬양입니다. 약간 빠르거나 박자가 다른 찬양도 있습니다. 성향이 비슷한 찬양들로 묶었습니다. 참조하셔서 찬양콘티 작성할 때 부르덥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의 두 찬양은 기도와 간구라는 점에서 주제가 통일되고 동일한 D코드입니다. 박자는 다릅니다. 하지만 연결할 때 주의하면 무리 없이 메들리로 가능합니다.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D코드)

+

이와 같은 때엔(D코드)

+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D코드)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와 함께 부를 수 있는 다른 찬양으로는 '목마른 사슴'이 있습니다. 원키는 C인데 한 키 높여 D로 부를 수 있습니다. 함께 4/4 박자 찬양이고 빠르기도 비슷해 메들리로 부르기 좋은 찬양합니다.

 

 

다른 비슷한 찬양을 소개합니다. 절적하게 골라 사용하면 은혜로운 찬양을 연이어 부를 수 있습니다. 

 

주님의 시간에

너 예수께 종요히 나가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신실하게 진실하게
나 무엇과도 주님을

주를 위한 이곳에
아침 안개 눈 앞 가리듯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내 안에 사는 이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찬양 인도를 하면서 많은 것을 느낍니다. 이전에 발견하지 못했고, 진가를 알지 못했던 좋은 찬양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설교로는 다 표현 못할 아름다운 하나님의 마음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찬양 동영상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찬양 동영상 아침 안개 눈앞 가리듯]

 

반응형

댓글